티스토리 뷰

 

인터넷쇼핑을 거의 하지 않는 아내는 위메프에 가입을 했습니다. 반값쿠폰을 받기위해 집중을 하더군요. 쿠폰받기가 왜 이렇게 까다로운지 궁시렁 거리며 컴에 한참을 매달려 있었습니다. 결국 제가 좀 도와줬는데요. 제가 봐도 좀 불편하게 해 놓은 건 사실. 본능적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게 해 놔야 하는데 '인증'이라는 것을 만들어 놨더군요. 50%나 하는 대단한 쿠폰이기에 그런가...?

 

 

로그인 후 왼쪽 상단의 쿠폰혜택 클릭해 봅니다.

 

 

 

 

여러가지 쿠폰 가운데 맨 아래 첫구매쿠폰이 보입니다. 다운받기 하려는 데 잘 안됩니다. 뭔가 인증을 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마이페이지로 가 보기로 했습니다. 이곳에서 회원정보에서 뭔가 답을 찾을 수 있을 거 같았거든요.

 

 

 

 

회원정보 수정으로 와서 아이디 비밀번호 그리고, 확인버튼

 

 

 

 

이름변경(본인인증)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인증을 하면 될 듯 합니다. 어렵네요. 뭐 50%이니 인네를 가져봅니다.

 

 

 

 

본인인증을 끝내고 쿠폰을 받으러 가봅니다.

 

 

 

 

오른쪽 상단에 마이페이지 아래로 보시면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두근두근

 

 

 

담겼습니다. 50%쿠폰...룰루랄라. 첫구매쿠폰 50% 다운받기 성공. 아내가 필요한 것은 제습기, 청소기...근데 곧 짜증을 내는 울 마누라. 가전제품은 적용대상 품목이 아니었습니다. 적용대상으로 이래저래 쇼핑을 하는 우리마누라. 살게 없다며 겁나 저를 괴롭히네요. 시간낭비했다고...울 마누라 결국 위메프앱을 스마트폰에서 지워버리더군요. 제가 봐도 영 아닌듯...장사 이상하게 하는 위메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