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를 한지 1년이 다 되어가는 데 초대장 찾을때마다 헷갈리네요. 속시원하게 포스팅하고 바로 외워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려면 초대를 받아야 합니다. 누군가에 의해 초대를 받고 응하게 되면 티스토리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초대할 수 인원은 10분입니다. 10분이라기 보다는 10번이 정확할 듯 합니다.

 

티스토리는 블로그 중에 하나로 1인 미디어로 생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운영보다 좀 어렵습니다. 대충하려면 더 쉽고요. 잘 만들어진 자신에게 맞는 것을 택하는게 중요하고요. SNS를 줄곧 해 왔다면 티스토리도 하나 정도 운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강추가 맞겠네요. 구글과 연계되어 광고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에도 광고수익이 있지만 워낙 짜서~ 고수들도 별루라고 합니다. 다음의 애드센스,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를 두고 몇자 적었습니다.

 

여하튼, 티스토리 초대장 주고받기 쉬우니 이제 외웁시다!

 

티스토리 운영자는 로그인 후 계정관리를 찾아봅니다. 그 후 왼쪽 아래에 있는 초대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 발송하기 아래 받는 사람 '이메일'을 적습니다. 참~, 계정관리는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이것을 못찾아 매번 저는 헤매네요. 블로그관리가 아니고 계정관리 입니다. 기억하세요!

 

 

 

 

초대장 받을 분의 이메일로 왼쪽하단에 있는 발송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다음의 티스토리 초대장 (http://www.tistory.com/invitation) 링크 걸어봅니다. 초대장에 대한 이모조모를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한번 제대로 본적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