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SNS

행사용 포스터 및 초대장 소량 주문제작 해서 우체국배송 하네요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행사를 합니다. 하지만 행사의 사이즈 및 규모가 작아 포스터, 티켓, 초청장 제작예산이 작아 진행이 어려울 때가 많은데요. 어려운 도안 부터 소량 인쇄까지 해서 신속히 납품을 해 드립니다. 이게 제 일상인데요. 배송은 우체국택배를 주로 사용고요. 양이 얼마되지 않는 관계로 바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안이 끝나고 교정이 끝난 시점에 2틀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Various events are held in various places. However, due to the small size and size of the event, the budget for making posters, tickets, and invitations is small. From difficult designs to small prints, we will deliver them promptly. This is my routine. I usually use post office courier for delivery. You can get it right away because it is a small quantity. At the end of the design and at the end of the calibration, you can receive it within 2 minutes.

 

 

이번에 제작해서 납품한 것은 교회행사에 사용될 포스터와 초대장 입니다. 교회들이 분주히 움직이나 봅니다.

 

 

 

 

 

 

 

 

 

초대장입니다. 초청자 정보를 기입할 수 있는 뒷면으로 양면인쇄를 해 드렸습니다.

 

 

 

 

 

 

50여장 정도입니다. 배송은 우체국을 이용했구요. 도안부터 제작까지 1일, 배송 1일 정도 소요되었던 결과물입니다.

 

 

 

 

 

 

B5 사이즈로 프리미엄급 종이를 사용해 출력했네요. 일반 가정이나 직장에서는 사용하기 힘든 두꺼운 종이와 별사이즈 제작을 원했던 작업이었습니다.

 

 

 

 

 

봄이라 꽃들로 도안되었고, 또 둘다 교회라는 네요. 초대장은 저 멀리 경상도에 납품한 것이고, 또 다른 것은 서울에 있는 교회에 납품해드렸습니다.

 

 

 

 

 

 

 

부활절 포스터로 1장 주문했고요. 이미 교회에서 만들어진 도안을 사이즈 조정만 해서 출력해 드렸습니다. A2 사이즈로 매우 간단한 작업이었습니다. 원래 포스터 용도로 제작된 도안이 아닌지라 좀 배경이 흐릿하긴 하지만, 나머지 글씨는 사이즈를 키워도 문제가 없도록 재조정 해 드렸습니다.

 

 

 

 

 

 

부활절포스터 출력물입니다. 예수님이 정말 부활한 거 맞겠죠? 하...

 

 

 

 

 

 

교회에서 작정기도회 행사 포스터입니다. 저도 교회를 다니지만 전 성도들이 이렇게 합심기도를 하고 포스터 제작을 한다는 것은 대단한 일 같습니다.

 

 

 

 

 

 

도안이 이쁘게 잘된 포스터 입니다. 교회에 디자이너가 대단하신 듯합니다.

 

 

 

 

 

 

2개의 포스터 주문했고요, 당일 납품해드렸습니다. 좋은 해상도를 가지고 있는 화일이 아니었음에도 별무리 없이 잘 납품했네요. 고객님께서 인쇄물에 대한 이해가 있어 다행이었스니다.